본문 바로가기
Seung Jun's 맛집/Seung Jun's 육

▒ 안양 맛집 ▒ - 옥류관 -

by Seung Jun's 2017. 4. 9.

 옥류관

 

안양 옥류관 다녀왔습니다.

 

사실 타 블로그보고 기대도 좀 하고 했지만..

 

함흥냉면도 같이 팔고 해서 이제는 그냥 이북 음식 파는 식당이라는

 

느낌이 팍팍. 오피스텔 2층입니다.

 

주차하시고 들어가시면 바로 입구입니다.

 

 

가격대는 그냥 그렇네요

 

 

육수입니다.

 

 

기본 찬입니다. 냉면 무는 없네요. 갈비탕 시켜서 그런지 반찬이 좀 많네요

 

 

식초와 겨자입니다.

 

 

갈비탕입니다. 요기 오시는 손님은 대부분 갈비탕이네요.

 

아직 냉면 먹기는 조금 쌀쌀하죠..

 

 

평양냉면입니다. 육수는 향이 세네요..

 

면은 일반적인 평양냉면입니다.

 

 

 

다 먹었지만 기대한 것만큼은 아니고 체인점 느낌이 조금은

 

아쉽네요. 그래도 제가 전문가도 아니고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