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ung Jun's 맛집/Seung Jun's 육

▒ 양평 맛집 ▒ - 중미산 막국수 -

by Seung Jun's 2017. 3. 30.

중미산 막국수

 

양평에 살면서 한번쯤 들려야 하는데 막국수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탓에 안다니다가 가보고

 

맛있어서 생각나면 가는 곳입니다. 

 

 

테이블에는 식초, 겨차, 설탕, 비빔 양념장이 있네요.

 

함흥냉면 집 양념이랑 비슷하네요

 

 

 

면수입니다. 정말 밍밍합니다.

 

 

 

 

막국수외에도 편육, 두부, 빈대떡등도 있네요

 

10월에서 3월까지 한시적인 메밀 칼국수도 있네요

 

국산밀 80%이상 섞어서 면을 만든다고 하네요

 

 

 

들깨 메밀 칼국수 입니다. 진하고 고소합니다.

 

심심하니 소금간해서 드셔야 할 듯 하네요

 

 

물막국수 입니다. 먼저 그냥 육수 먹어보고 겨자, 식초 넣고 먹어보고

 

면은 질기지 않고 잘 끊어집니다. 맛있습니다.

 

 

기본 찬입니다. 김치, 냉면무, 백김치

 

개인적으로는 백김치가 제일 맛나네요, 냉면 무김치는 액젓이 조금 많이

 

들어간듯 싶네요

 

 

오늘도 비웠네요.

 

양평 길막혀서 답답하실 때 한번 드시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