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ung Jun's 맛집/Seung Jun's 육

▒ 용인 맛집 ▒ - 고박사 냉면 -

by Seung Jun's 2018. 3. 1.

고박사 냉면

 

오고 가는 길에 냉면 집이 있길래

 

한 번 맛보려고 들렸습니다.

 

앞에 주차장은 넓습니다.

 

 

날이 추워서 그런가 갈비탕들 많이 드시더라고요

 

메뉴가 많습니다.

 

 

전 냉면... 육수 나왔습니다. 면수 아니고 육수네요.

 

함흥 냉면 집가면 많이 나오는...

 

 

날이 추워서 그런가 한가합니다.

 

 

냉면 나왔습니다.

 

동치미 국물맛이 강하네요.

 

평양냉면 생각하고 가시면 안 될 것 같습니다.

 

차라리 평택 쪽 냉면에 가까운 것 같습니다.

 

밖에 평양냉면 보고 들어가시면 욕하고 나올 실듯 하네요..

 

평택 쪽 냉면처럼 고추 썰은 것 생각나네요.

 

완냉했네요. 날씨가 추워서 그런가 가게 안도 어수선하고 그러네요.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평양냉면 아니에요..

 

 

 

*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