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ung Jun's 맛집/Seung Jun's 해

▒ 양평 맛집 ▒ - 예지원 -

by Seung Jun's 2017. 4. 15.

 예지원

 

양평 시내에서는 어느정도

 

유명세를 타고 있는 중국집 " 예지원 "에 갔다 왔네요.

 

짬뽕이 유명한 집입니다.

 

 

상도 받았네요..

 

기본 단무지, 양파, 춘장입니다.

 

 

계란 후라이 는 셀프 코너에서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공기밥도 무료 셀프

 

사장님이 피규어 좋아하시는 것 같습니다.

 

 

제일 먼저 기본 짜장면입니다.

 

맛은 무난합니다.

 

 

2번째는 짬뽕 ( 차돌양지짬뽕 ), 꼬막짬뽕이 유명하는데 저는

 

일단 육고기로.. 맵지않고 맛있네요.

 

국물이 조금 더 있었으면 좋겠네요.

 

 

끝으로 탕수육(소자), 맛있습니다..